세부 오슬롭 모알보알 투어 - 2023년 11월 15일

세부 오슬롭 모알보알 투어 – 2023년 11월 15일

2023년 11월 15일 세부 오슬롭 모알보알 투어를 떠나기 위해 한 팀이 세부트립을 찾아주셨습니다.

세부 오슬롭 모알보알 투어는 오슬롭 고래상어와 모알보알의 바다 거북이 그리고 정어리들을 만나볼 수 있는 하루 일정의 여행상품으로 일행끼리만 움직이는 단독 투어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슬롭 고래상어와 스노클링 중에 촬영한 사진 몇 컷을 올려봅니다.

오슬롭 해변이 관광객들을 맞이하기 위해 오픈하는 아침 6시에 맞추기 위해 새벽 3시에서 4시 사이에 세부시티 또는 막탄의 숙소에서 출발을 하게 됩니다.
도착해서 브리핑을 듣고 고래상어를 만날 즈음에는 이렇게 아침의 세부 바다를 만나게 됩니다.

고래상어와 한 앵글에 나오게 사진을 촬영하는 것이 쉽지는 않습니다.
꾸준히 먹이를 먹기 위해 고래상어를 기다리다가 세부 바다에서 포즈 잡는게 쉬울 듯 하지만… 참 어렵습니다.

오슬롭 고래상어와 스노클링이 끝나면 투말록 폭포를 방문하게 됩니다.
투말록 폭포를 방문한 이후 바로 모알보알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모알보알이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바로 이 바다 거북이들 때문입니다.

모알보알의 바다 거북이는 얕은 수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무슨 이유인지 사람을 봐도 도망치지 않습니다.

정어리들은 좀 깊은 수심에서 볼 수 있습니다.

모알보알에서 정어리까지 만나보게 되면 늦은 점심을 하게 됩니다.
점심식사 이후에는 다시 숙소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투어는 마무리가 됩니다.

세부트립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